봄비 내리는 평일 퇴근시간..

 

드디어 돼지국밥집을 오 ㅏ ㄸ ㅏ.......퓨ㅠㅠㅠㅠ

 

 

 

 

 

 

좁은 골목에 자리한 이곳.

 

사실 봉덕시장 안에는 많은 돼지국밥 집이 있다.

 

어느집이나 다 맛있다는데, 계속 찾던집을 찾게된다.

 

 

 

 

 

 

 

돼지냔이 자신의 운명을 잊은채 빵끗 맞이해준다....

 

 

 

 

 

 

 

 

 

 

 

 

 

 

비와서 사람 많을줄 알았다. 젠장

 

나또한 평범한 서민임을 느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님이 특별석인 계산대 옆자리로 안내해주심.

 

먹고 바로 계산하기 편하라고 배려해주셨다(...)

 

 

 

 

 

 

 

 

 

 

여기 돼지국밥 2개요

 

선주문 후메뉴탐색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오는 밑반찬들..

 

저 양파랑 깍두기 꿀맛-.-bbbbbbbb

 

 

 

 

 

 

 

 

 

주문한지 얼마안되서 나온 청순한 뚝배기

 

비쥬얼 어쩌지

 

....

 

아앗.. 침샘을 자극해버렷...!

 

 

 

 

 

 

 

 

 

 

쌀밥 베이스에

 

국물 초ㅑ르르륵..

 

고기를 퐉퐉!!!!!! 듬뿍 올리고

 

파 한주먹

 

다데기X 양념O

 

후추가루 쵸큼

 

 

 

 

 

 

 

 

 

 

 

고기가 너무 많아

 

아예 쌀을 먹지 않는 아이와

 

 

고기가 많지만

 

쌀도 잘퍼먹는 아이는

 

 

 

같은국밥 다른 느낌으로 한끼 잘 해결했다고 한다.

 

 

 

 

 

 

 

 

 

 

 

++

보드라운 고깃결..

 

 

 

 

 

 

 

 

 

 

위치정보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1동 948-87

 

전화번호

053-474-3703

 

운영시간은 밤 10시까진데,

때에따라 일찍 끝나는 경우도 있으니 미리 전화!

 

 

★아참, 매주 일요일은 휴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