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라디오 인터뷰하고 받은
참우양곱창 무료시식권ㅎㅎ

 

 

 

 

 

 

 

 

 

 

비오는날 갈려고 아껴두었던 티켓을 드디어 꺼내들었다!

 

칠곡이 본점인데 원래부터 유명하더라.

 

체인점이 딱 하나 있는데 수성점!

 

퇴근하고 빗길을 헤쳐 가봅니다..

 

 

 

 

 

 

 

 

 

 

 

 

 

 

 

 

 

 

6시 떙 하고 나왔는데,

 

도착하니 6시 10분!

 

아직 퇴근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어서 내가 첫손님..

 

 

 

 

 

 

 

 

 

 

 

 

일행이 오기전 가게안을 한번 둘러봅니다.

 

엄청나게 많은 유명인사가 왔다갔네요^^;

 

이집 인테리어는 걍 유명인사 사진이라고 보시면 될정도..

 

 

 

 

 

 

 

 

 

 

 

 

 

 

 

 

 

양곱창구이 2인분은 무료시식권으로 사용하고

 

양곱창1인분에 된장곱창(찌개), 밥2, 맥주1 을

 

일행 오기도전에 내맘대로 주문..

 

빨리 주문해서 빨리 먹을려고!!!!

 

 

 

 

 

 

 

 

 

 

 

 

 

 

 

 

 

 

 

이번에 찍어온 사진은 왜이리 다 흔들렸는지ㅠㅠ

 

맥주부터 한잔~ 캬~~~

 

숯불에 구워먹는 양곱창~~

 

직원들이 구워줘서 넘 편했어요!!

 

 

 

 

 

 

 

 

 

 

 

 

 

 

 

 

익기전인데 참 기대안되는 비쥬얼이었다..

 

 

 

 

 

 

 

 

 

 

 

 

 

 

 

 

 

 

 

 

점점 그들이 달궈지고...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엄청난 양파,마늘 양념에 묻혀있는데,

 

나중에 한꺼번에 다진마늘 양념이 투하됨.

 

 

 

 

 

 

 

 

 

 

 

 

 

 

 

 

 

 

 

 

 

 

 

 

마늘이 엄청난대도 불구하고,

 

짱짱 고소하고 맛남>.<

 

고추도 하나두 안맵고.. 신기했음!

 

 

 

 

 

 

 

 

 

 

 

 

 

 

 

 

 

 

 

 

 

 

 

 

부위자체가 비싸서 사먹기에 가격이 좀 부담되는데,

 

비싼만큼 맛있어서 뭐라 할수가 없다는ㅋ

 

다 먹고나니, 슬슬 직장인들이 퇴근하고 오더라!

 

역시 비오는날 직장인들의 마음은 비슷비슷ㅋㅋ

 

 

 

 

 

 

 

 

 

술한잔~ 걸치러~ 양곱창~ 추천~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