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라떼, 슈, 초코무스





커피맛으로 유명하다는 라우스터프

이름이 어려워... 하고 갔더니

RAW STUFF ㅋㅋㅋㅋ

날 것 ㅋㅋㅋㅋ



한방에 기억했다.

절대 안까먹음.

(네비게이션에는 '라우스터프'로 검색)




타 포스트에 많이 써있겠지만

앉아서 시간을 보내기에는 적절한 카페는 아니다.

물론 간이 테이블이 있긴 하다!



나는 간이테이블에 앉아서 동료와 대화를 한참 하다 왔다.

덕분에 카페 분위기를 어느정도는 파악을 하고 왔는데,


과반수가 입식테이블에서 서서 먹는 분위기.

뉴욕에 온줄...ㅋㅋ

마시고 가는 사람보다 테이크아웃이 더 많아 보이는 듯.



이렇게 회전이 빠른 이유는

1. 맛있다.

2. 싸다.

3. 직장인타겟



이 세가지인듯.





2,500원~3,500원으로 가격대가 좋다.

회전률을 높여서 싼 가격대가 나오는 것 같다.

커피맛이 떨어져서 싼게 절대 아니다.

자체 로스팅, 자체 블랜딩 등...

자세한 내용은 검색해보면 많이 나오니 패스!



운영시간도 딱 직장인타겟 ㅋㅋ


평일 : 오전 8시 ~ 오후 7시 30분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

일요일 : 휴무


이 근처 회사인 사람들은 행운인 듯.



나는 라떼, 다른 사람은 유명하다는 바닐라라떼.

라떼 진짜 맛있다! 완전 내취향!!!!

바닐라 라떼를 빼앗아 먹어보았으나

난 라떼가 더 좋았음.

그분은 바닐라 라떼가 더 낫다고.


역시 개인의 취향 ㅎ




원두도 판매.

자주 가기 쉽지 않아서 원두 사서 집에서 내려 먹는다 ㅎ


위치











르배 


오래간만에 만나는 친구라

커피만 마시고는 아쉬워 근처 디저트 카페 방문!


디저트카페...라기보다는 빵카페?ㅋㅋ



!!!


맛있다. 가격도 싸다.

빵부분이 다른 슈랑 달라서 먹을 가치가 있는 듯.

그리고 크기도 크니까 ^^*

크림이랑 빵부분 맛이 잘 어울려서 완전 맘에 들었다.




사진은 없지만 배반의장미 라고 이름붙은 빵도 사왔는데

정말 맛있었음!

지점별로 파는 빵 종류다 다르다고 하니 참고!




포장해서 사온 초코무스!

동물성생크림 100%!


친구가 최가네케이크에서 나폴레옹 먹고 맛있다고 또먹고 싶다고 해서

생각나서 선물로 사옴



생긴건 똑같은데 맛은 다름

둘 다 맛있는걸요...



위치





관련글


2015/09/17 - [맛집, 요리, 레시피] - 대구 동성로 Toast & Fruits / 토스트와생과일쥬스


2015/07/05 - [맛집, 요리, 레시피] - 대구 수성구 지산동 카페 / 범물역 핸즈커피 지산점


2015/06/29 - [맛집, 요리, 레시피] - 대구 동성로 로스터리 카페 : 커피가 맛있는 '대왕커피'


2015/06/23 - [맛집, 요리, 레시피] - 대구 국내산 팥빙수 맛집- 미스터 팥집 수성점


2015/03/26 - [맛집, 요리, 레시피] - 무려 전라도 광주에서 온 궁전제과 빵들!


2015/03/18 - [맛집, 요리, 레시피] - 마약 옥수수의 원조,,수성구 카페 부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