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현대자동차 색상별, 트림별 배치차량 정리







아반떼 신형이 나와서 사람들이 관심이 많다.

물론 나도 그 중의 하나 ㅎ


아마도 다음주에... 인수하게 될 가능성이 높은데

정식 계약 전에 모든 결정을 확실히 하려고 대구 지점들을 투어했었다.

색깔별로 사진도 찍어왔고 ㅎㅎ





이왕 차량 보러다닐 때 조사(?)했던 것이라...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요ㅎㅎ




지난 포스트에서 말했듯,

대구에는 폴라화이트, 플래티늄실버, 스파클링메탈, 아이언그레이, 팬텀블랙

이 다섯종류의 색상만 배치되어 있습니다.





먼저 폴라화이트가 전시된 지점 및 대리점


만평대리점 - 프리미엄

용산대리점 - 모던

죽전대리점 - 모던

들안로대리점 - 스마트

한일로대리점 - 디젤 스타일

안심대리점 - 프리미엄

중동대리점 - 스마트스페셜

동신대리점 - 모던

성서공단대리점 - 스마트

강북대리점 - 스마트스페셜

신평리대리점 - 모던

동대구지점 - 모던

서대구지점 - 스마트

남대구지점 - 모던

대구중앙지점 - 스마트

대명지점 - 모던

월배지점 - 모던

동촌지점 - 모던

신암지점 - 스마트

시지지점 - 스마트

앞산지점 - 모던

달성지점 - 프리미엄


총 22개 지점이네요.



가까운 매장 이름을 다음, 네이버, 구글에

현대자동자 OO지점 또는 현대자동차 OO대리점 검색하시면 

주소와 전화번호 지도가 상세하게 나옵니다.

자료는 현대자동차 공식홈페이지에서 얻은 것 이지만,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매장에 전화 후 찾아가는게 좋을 것 같네요.






플래티늄실버가 전시된 지점 및 대리점


송현대리점 - 모던

상인대리점 - 스마트

범물대리점 - 스마트

고산대리점 - 모던

두류대리점 - 디젤 스타일

북대구지점 - 스마트

범어지점 - 스마트

성서지점 - 모던 스페셜

태전지점 - 스마트 스페셜

화원지점 - 모던


총 10개 지점입니다.





스파클링메탈이 전시된 지점 및 대리점


명덕대리점 - 모던

본리대리점 - 스마트

산격대리점 - 모던

계명대리점 - 디젤 스타일

달서지점 - 스마트

서문지점 - 스마트


총 6개 지점입니다.







아이언그레이가 전시된 지점 및 대리점


대곡대리점 - 디젤 스타일

복현지점 - 모던

지산지점 - 스마트스페셜


총 3개 지점 입니다.






팬텀블랙이 전시된 지점 및 대리점


희망로대리점 - 모던

서문지점 - 디젤 스타일


총 2개 지점입니다.




색상이 어두워질수록 배치된 차량의 수도 적어지네요.

확실히 밝은 색 차량이 인기가 많나 봅니다.


그리고 색상별로 디젤 모델은 꼭 하나씩 전시가 되어 있네요 ㅎㅎ

정리하고보니 차량도 그냥 배치시키는게 아닌가 봐요.





포털사이트에

현대자동자 OO지점 또는 현대자동차 OO대리점으로 검색하면

전화번호 및 주소가 바로 나옵니다.




제 취향은

메탈>화이트>블랙>실버>그레이


동생은

화이트>그레이>블랙>실버>메탈


정말 개인의 취향이네요 ㅋㅋ


공식홈페이지 색상은... 실물과는 매우 다릅니다.

꼭 직접 방문해보세용




관련글


2015/09/13 - [정보] - 신형 아반떼AD 실제색깔, 실사비교


2015/09/03 - [정보] - 신형 아반떼 등급별 옵션표 스캔 및 비교


2015/08/29 - [후기] - 프로스펙스 W LITE LAYER 3


2015/08/21 - [정보] - 렌즈 직구하는 방법 및 후기 / LENS-001.com


2015/07/20 - [후기] - 좌식으로도 활용 가능한 필웰 솔리드고급형고정의자


2015/06/08 - [후기] - 코스트코 FILA 쿨맥스 여성운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