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명예관광홍보위원에 위촉된 나 ㅋㅋ

이런 이벤트를 빼먹을 수는 없지 !!


대구 관광지 3군데만 도장찍으면 선물을 준다 !!



스템프 찍을 장소는 아래에 쓰겠음

작년 관광주간 이벤트보다 선물도 늘어서 꼭 해야했다 ㅋ



일단 필요한건 스탬프 찍을 책자!!!




바로 이것 !

이건 동성로, 약령시, 동화사, 동대구역, 대구역 등의 관광안내소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1,000원짜리 스템프 트레일 책자와는 다르니 참고하길 !

관광주간 : 2015. 5. 1 ~ 5. 14


이 책자에는 여러 가게들의 할인 쿠폰도 있으니 가능하면 챙길 것!







그런데 책자 무겁자냐여...

그거 받으러 안내소 가야되자냐여...



그러면 프린트 하면 됨 ㅋㅋㅋ 이 사진처럼 !!!!

파일은 http://blog.naver.com/daeguvisit/220331395484 (대구관광공식블로그)

위 링크에서 받을 수 있다


한장만 가볍게! 프린트 해서 들고다니면 편하다.




스탬프 찍을 수 있는 장소


 앞산케이블카/이월드 · 83타워/ 팔공산케이블카/허브힐즈/스파밸리 중 1곳

 김광석길 / 방천시장

 옻골마을(경주최씨종택)

 대구미술관 

 사문진주막촌

 청라언덕 / 이상화고택

 팔공산 동화사

 녹동서원/한일우호관

 마비정벽화마을

 약령시 한의약박물관

 시민안전테마파크

 대구수목원

 국립대구과학관

 향촌문화관

 방짜유기박물관

 대구사격장

 비슬산 대견사

 서문시장

 불로동 고분군

 안지랑곱창골목

 도동서원

 동인동찜갈비골목

 평화시장 닭똥집골목

 반고개 무침회골목

 가창찐빵골목


중에서 집에서 가까운 3곳을 골라 스템프 찍으면 끝!


기념품 받을 안내소와 가까운 곳도 고려하면 좋겠지?


나는 방천시장 / 청라언덕 / 약령시 이렇게 세군데서 스템프를 찍었다.









그중에 새로 생긴 도장 >_<

김광석길 도장이 새로 생겼다 !!!!! 완전 맘에 든다 ㅠㅠ 비록 잘 몰라서 옆으로 찍었지만 ㅋㅋ

다음에 찍을 때는 꼭 바로 찍어야지.


원래 도장인 기타그림 있던 스탬프도 같이 배치되어 있으니 기념으로 둘 다 찍어도 좋겠지?


(그리고 이번 투어하면서 본건데 이상화고택 스탬프가 바뀜 ㅠㅠㅠㅠ

원래 스탬프가 더 좋았는데ㅜㅜㅠㅠㅠ

원래 이상화님 모습 그대로인 스탬프였는데 그 모습을 그림 본딴 스탬프를 만들어서 교체했다.

분실로 인한 교체일까? 그러면 가져간 사람 저주!!!!를 내리면 좀 그렇고 진짜 밉다 ㅠㅠ)





스탬프 장소를 보니 작년에는 없던 향촌문화관 이나 비슬산 대견사 이외에

여러 맛집골목들 (동인동찜갈비골목,  평화시장 닭똥집골목,  반고개 무침회골목,  가창찐빵골목)이 눈에 띈다.

새로 기념 스탬프가 제작되었다는 말이군... 후후후... 기다려라... 내가 도장찍으러 간다 ㅋㅋㅋ

먹으러 가는게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스탬프 트레일 시 중요한 포인트 하나는

기념품은 5시까지 받을 수 있으니 그전에 투어를 끝내라는 것 !!

왜냐하면 관광안내소가 5시까지 근무하기 때문에 ㅋㅋ


기념품 배부 관광안내소


 동대구역 관광안내소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 550(동대구역 광장)

 053-939-0080

 대구역 관광안내소

 대구광역시 북구 태평로 161

 053-660-1432

 약령시 관광안내소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415길 49

 053-661-3324

 동성로 관광안내소

 대구 광역시 중구 동성로 30

 053-252-2696

 동화사 관광안내소

 대구광역시 동구 동화사1길1

 053-985-0980


기념품은 동날 수 있기 때문에 꼭 미리 전화 해보고 가길 !!

(... 내가 한 번 겪음... 더치 다 떨어져서 다음날 다시 감 ㅠㅠ)



아차 ! 기념품 종류

더치커피, 기념보틀, 한방마스크팩5개, 잔치국수, 기념키트 이다.


같이 간 친구는 더치커피를 원했지만

나는 레어템콜렉터!!! 기념보틀과 키트를 원했다.

키트에는 대구 관광지 스티커ㅋㅋㅋ와 지도가 들어있기 때문 !!



더치커피 - 동성로

기념보틀 - 동대구역

한방마스크팩 - 약령시


나머지 두 관광소는 이번에 안들러봐서 모르겠으니 전화로 문의하세용 찡긋!


기념키트는 어느 관광안내소에 가도 있으니 걱정말고 가시길






쨔잔~ 동대구역에서 받은 기념 보틀!! 완전 맘에 들어 !!! 텀블러는 잘못 들고 다니면 물이 새서... 보틀 갖고 싶었는데

기념 보틀 >_<!!!!!!!




더치커피를 아이스로 타서 보틀에 넣고 다님!

최고양 아옹 >_<


기념키트ㅋㅋ 매니아 아니면 아무도 안받을............. ㅋ 기념키트

스티커가 넘 귀여워서 꼭 받고 싶었다! 꺙

지도에 스티커도 붙일 수 있게 되어있음!!







이렇게 ♡

짱짱짱짱짱 맘에 든다.

















앞에서 말한 것과 같이 더치를 못받아서

다음날 두번째 투어를 시작했다 (집챡녀 ㅋㅋㅋ)


기념키트도 하나 더 받으려고!!!! 스티커 하나는 보관하고 싶자나!!!




그래서 여차여차 한번 더 기념품을 받은 뒤

자체기념으로 메리포핀스를 갔다.




기념 전리품들과 녹차롤...... 츄릅




좋은건 더 크게!!!!!!!!!


아 진짜 이 녹차롤 짱임. 세상에서 젤 맛있음.

테이크 아웃 좀 해줘요, 네???




배고파서 이것도 시킴

토마토파니니 !! 배부름요!!!!!




커피도 맛있다! 색다르게 잘내리는듯.

...

쓰다보니 또 먹고싶넹... 녹차롤...


기승전녹차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