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8일 방송 : 오늘은 어떤걸 만들어 볼까요?

MLT-07 영맨




두근두근

색종이 아저씨~!!!!!




마리텔에 김영만 아저씨 나옴 ㅠㅠ

생방송으로 챙겨보려고 했지만 스케쥴상 2부만 조금 봄 ㅠㅠ

힘들어 보이지만 엄청 신나보이심

나도 같이 신남 !!!!!




그러면 본방을 시청해볼까?



두근두근 준비물

색종이도 엄청 큰거 준비함

큰 색지도 사용하시길래...

작은거 필요하면 자르면 되지! 할 수 있어!!


난 어른이니까!

코딱지 아니자나여!!











아저씨 ㅠㅠㅠ

이제 아저씨는 아니신 듯...

그래도 '색종이 아저씨'라는 말이 입에 제일 잘 붙는다.

김영만 아저씨, 선생님 보다




색종이 아저씨 ~~~~









새부리, 비행기, 새 비밀지갑(?) 목걸이



새 부리는 딱 저 바로 위의 화면 찍을 때 딱 저거 ㅎㅎ

입에 갖다대고 요리요리 움직이면 됨



아래에는 새 지갑ㅎ 비밀지갑?ㅎㅎ

아저씨는 목걸이로 만드셨으나 저 자체로도 귀엽다

목에 걸었으면 완전 동심의 세계로 날아갔을 듯



그리고 의외의 비행기.

비행기?? 이게?? 했는데

날려보니 엄청 잘 날아감 ㄷㄷㄷ 그야말로 ㄷㄷㄷ

친구는 자주 만들어서 날렸다고 함.

난 처음봐!!! 진짜 싱기방기











요술꽃



손톱만~큼 접어서 접어서 만든 저 막대

어릴 때에는 테이프도 집에 없었고 왜 보이게 테이프 쓰지 ㅠㅠ 했는데

지금 만들다 보니 테이프가 짱이다. ㅋㅋㅋ







휘리릭 돌리면?!



이렇게!!

이쁘다 ㅋㅋㅋㅋㅋㅋ

아 신나

만드는데 막 신난다. 종이접기 얼마만인가

중학생 시절에는 종이접기반에도 들고 했었는데,

완전 잊고살았다. 이 손 맛!








이케이케 머리에도 꽂아보고

신났다.

알록달록 예뻐








그리고 대망의 !!!



스냅백!!!!!!!



대~박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

모자를 이런식으로 만들 줄이야 ㅋㅋㅋ



야구장 갈 때 햇빛가리개로 좋을 듯

진심.



심지어 노란색 뒷면은 빨간색임.

진짜 스냅백 같아 ㅋㅋㅋㅋ




신난다 신나.

어렵지 않아서 더 좋다.

아저씨 아이디어 뱅크!!!


인증샷 올렸어요!

다음 방송도 기다릴게용 찡긋 ! ^~'



관련글


2015/07/24 - [후기] - 해피밀 미니언즈 선착순 100명세트! 성공!


2015/07/09 - [후기] - 이마트 켈로그 한정판 클래식 틴케이스


2015/05/26 - [여행] - 관광주간 대구 스탬프 트레일 기념품 / 메리포핀스 녹차롤, 파니니


2015/05/16 - [여행] - 영주 무섬마을 뚜벅이의 여행


2015/02/26 - [정보] - 밤하늘 별자리 이야기 우표 파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