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만 아저씨 : 오늘은 어떤걸 만들어 볼까요?

MLT-07 색종이 아저씨 영맨






지난주 만들면서 완전 신나서 이번 방송도 따라 만들기!



준비물도 업그레이드!

지난주에는 큰 색종이만 있어서 잘라서 썼는데

이번에는 작은 색종이를 샀고, 종이컵도 필요하다고 해서 준비!










귀엽다 ㅋㅋㅋㅋ

안경 몰린것도 귀여워ㅋㅋㅋ

이번엔 저 세트를 만들어 볼까!










인디언 모자!

여기 막대 만들 때 마다 재밌다 ㅎ

돌돌 말아서 풀 딱~! 딱~! 발라서 붙이면 끝!










업그레이드 안경!!

선생님이 만드신 안경은 안경알이 붙어 있어서 조금 코믹했는데

테이프로 연결할 때 두 동그라미를 조금 떨어지게 붙였다.


그럴싸하쥬~?










쨔잔~

뒤에 작가님이 쓰신 안경보다 조금 더 자연스럽쥬~?

아 이 안경 너무 귀엽다 ㅎㅎㅎ










그리고! 드디어 종이컵으로 만들기!

말하는 인형 ~_~



오물오물 귀여워!

혼자는 쓸쓸하니 친구도 만들어 주고!

아 재밌다!

막 따라만든다고 급하게 슝슝슝!




빨대를 이용한 도깨비는 구부러지는 빨대가 없어서 Fail...

(그냥 빨대는 있는데 ㅠㅠ)

다음 방송 전까지 구해서 만들게요!!!






. . .


더이상 나는 코딱지가 아니예요.

종이접기는 맥주와 함께...

찡긋 ^~'








관련글


2015/07/28 - [후기] - 마리텔 김영만아저씨 따라 종이접기 만들기


2015/07/24 - [후기] - 해피밀 미니언즈 선착순 100명세트! 성공!


2015/07/09 - [후기] - 이마트 켈로그 한정판 클래식 틴케이스


2015/07/30 - [정보] - 퍼즐놀이 간단히 만들기 / 할머니를 위한 장난감


2015/05/27 - [정보] - 양키캔들 터널현상 막는 법 / 알루미늄 호일로 캔들 쉐이드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