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미니언 귀요미들 얻어왔다 꺅꺅!!!!!!!

 

8월 해피밀은 미니언2차인거 아시죠~~?!

 

콤코미쨩이 2시간 줄서서 받아온 녀석들..

 

 

 

 

 

 

 

 

요 귀한놈들 한놈씩 찬찬히 살펴봅시돠

 

 

 

 

 

 

 

 

 

 

 

 

 

 

 

 

 

 

 

 

 

 

 

 

우리가 젤 귀엽다고한 기타치는 미니언부터!

 

이번 해피밀은 뒤에 작동버튼을 수동으로 바꿔야한다.

 

얘는 손하고 기타를 동시에 밑으로 내리면 씽잉쏭 베이베

 

 

 

 

 

 

 

 

 

 

 

 

 

 

 

 

 

 

 

머리위에 버튼을 누르면 팔하고 눈동자가 움직여요

 

 

 

 

 

 

 

 

 

 

 

 

 

 

 

 

 

 

 

 

 

얘도 짜리몽땅 해가지고 귀여움..-///-

 

뒤에 버튼 in으로 바꾸고 앞에 주머니버튼을 누르면!

 

솰라솰라 독특한 미니언 말이 나온다

 

머라카는지 해석은 불가ㅋ

 

 

 

 

 

 

 

 

 

 

 

 

병정?캐릭터가 2개씩 주는거보면

 

슈퍼배드 시리즈에는 없었는데,,

 

이번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인거 같다.

 

딱 봐도 나사 돌리면 움직이는 아이ㅋㅋ

 

 

 

 

 

 

 

 

 

 

 

 

 

 

 

이것두 기여움!!!!!!

 

총 밑으로 내리면 불켜진다 >_<

 

 

 

 

 

 

 

 

 

 

 

 

 

이로써 우리는 해피밀 쿠폰이 8개나 쌓였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