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erb / St. DalfourReal Techniques 엑스퍼트 페이스 브러쉬,스펀지 리뷰






직구의 즐거움 ㅎㅎ

한 번 맛보면 벗어날 수 없다.




일단 다들 찍는다는 단체샷 ㅋㅋ

별로...없는데?ㅋ 필요한 것만 샀어요!

샹달프잼 4개 화장도구 3개 오메가쓰리 1개!










샹달프잼!!

파인애플&망고, 복숭아, 블루베리, 무화과 맛!


드디어!!!! 무화과맛을 득템!



블루베리랑 딸기맛은 코스트코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가격과 성분도 아이허브직구나 정식수입된 코스트코 제품이나 똑같다.

간혹 성분이 다르다는 글이 있는데... 같습니둥!

아래글을 참고!









하지만... 다른 맛은 한국에서 구하기도 힘들고,

한국 마트 수입코너에서 몇가지 종류를 구할 수 있긴 있으나

사진처럼 더 작고... 비싸다...

더 작은데... 더 비싸다...


작은 병(170g)의 정식제품은 한국 가격으로 4,000원~6,000원

그러나 큰 병(284g) 직구 제품은 사이트에 따라 4,000원~5,300원




가격도 가격이고 종류도 엄청 다양하기 때문에 직구를 포기할 수가 없다 ㅎㅎ

아이허브 등 직구가능한 샹달프잼 종류는 위 링크글에 써있으니 참고하시길^^!




파인애플&망고맛은 지난번 한번 샀던 맛!

생각보다 깔끔하게 상큼해서 마음에 들었다. 요거트보다 핫케익에 의외로 잘어울리던 맛.


무화과(로얄피그)♡ 인기가 있어서인지 없어서인지 재고가 늘 부족해 구입하지 못했었다.

재고가 있을 때에는 같이 살 다른 물건들이 없어서 못사고 ㅠㅠ (하나만 사면 배송비가 ㅠㅠ)

작은 병 제품을 동네 마트에서 구해서 야금야금 아껴먹다가 드디어 구입!!!!!!!!

이제 팍팍 퍼먹을테야!!


블루베리는 대중성(?)있게 인증받은 맛이니 PASS!


복숭아맛...은 받자마자 선물로 줘서 나는 맛보지 못하였으나

선물 받은 사람이 맛있다고 했다.

선물이니 맛없다고는 못하겠지...만 솔직한 사람이니 진짜 맛있겠지 뭐!ㅎㅎ










오메가 3!


직구 가능한 오메가쓰리 종류가 많이 줄었다 ㅠㅠ

그 중 선택한 오메가쓰리!


아사이베리 리뷰와 함께 쓴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용











Real Techniques, 미네랄 컴플렉션 스폰지!



어머니 드릴 선물로 샀다.

나는 브러시를 쓰지만

어머니는 스폰지로 바르는게 더 편하고 익숙하시다고 해서 구입!


국내에서는 9,900원~29,000원(-_-;)

정식가격은 18,000원 으로 알고 있다.



내가 구입한 가격은 개당 6,060원!!!! 

국내 정식가격의 1/3 이다 ㅠㅠ!

배송도 4일 밖에 안걸리는데 웬만하면 직구가 낫다 정말로 ㅋㅋ








쫀쫀한 스폰지!

그리고... 빨아쓰는 스폰지!!!

세척해서 사용하도록 나온 스펀지라서

몇 번 쓰고 버려야하는 싸구려 스폰지 보다 효율적이다.



물론 우리 엄마는 싼 스펀지를 빨지도 않고 계속 사용하심 ㅠㅠ

위생에도, 피부에도, 화장결과에도 안좋으니 좋은 스펀지 하나 사드립시다!












Real Techniques, Your Base/Flawless, 엑스퍼트 페이스 브러쉬



이거슨 내 인생템중 하나

리얼테크닉 익스퍼트 브러시 ㅠㅠ


지난번 다이소 짱짱브러시 소개할 때 얘기했지만,

피부화장은 가리는게 아니라 피부결 표현이 중요함!

화장결과를 1.5배 올려준 짱짱걸!!!!!



가격은 만원!

국내가격은 17,000원~33,000원...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류를 바를 때 사용하면 좋다.

모가 엄~청 부드럽고 촘촘하다. 화장의 질이 달라짐.


그리고 무엇보다!!

인공모라는 사실!!!!



천연모...좋긴 하겠지만 가능하면 사용하고 싶지 않다.

그리고 천연모는 관리도 어려워!!!!!!! 여러가지로 싫다고!!



인공모는 관리가 쉽다.

그리고 잘만든 인공모는 천연모보다 훨~~씬 부드럽다.

더 부드럽고, 관리도 쉽고, 가격도 저렴한데!!!


여러분 인공모를 사용합시다 ^~^



궁금한 점 있으면 언제든 댓글 주세용 !








관련글


2015/07/26 - [후기] - 아이허브 Natrol 아사이베리, Madre Labs 오메가3


2015/06/17 - [맛집, 요리, 레시피] - 아이허브 직구- 버터치킨커리 페이스트


2015/03/11 - [후기] -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브러쉬 추천


2015/02/17 - [정보] - 샹달프잼 st.dalfour 블루베리 과일잼 코스트코 vs. 아이허브 직구 비교


2015/07/13 - [후기] - 코스트코 인도커리 차나 마살라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