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맨 : 오늘은 어떤걸 만들어 볼까요?

MLT-08 : 김영만 색종이 아저씨







자, 오늘의 준비물부터 볼까!



색종이, 종이컵, 칼, 풀, 테이프, 가위...

그리고 구부러지는 빨대!!!









지난 방송보고 따라 만들다가

구부러지는 빨대가 없어서 못만들었던 도깨비부터 만들고 시작!



짱귀엽다 ㅠㅠ

아저씨가 만든거랑 똑같은 표정으로 만들어 봄!

지금까지 만든 것 중에 세손가락 안에 들정도로 마음에 든다 ㅎ


간단한 재료로 움직이는 장난감을 만들 수 있다는게

너무 재밌다 ㅎㅎ

















이번 방송에는 깜짝손님으로 배우 신세경이 나왔다.

어릴 때 방송하던 옷 그대로 입고나왔는데

신기하고 귀엽고 예쁘고~



근데 뚝딱이도 진짜 웃김 ㅋㅋㅋㅋ

사회를 아는 뚝딱이 ㅋㅋㅋ










일단 어린이용 부채~!

4가지 색종이를 병풍접기 해서 연결해서 만듦.

저번에 만들었던 요술꽃이랑 비슷한 방법!

많이 시원하지는 않지만 예쁘잖아!












이건 어른용 부채!

이건 확실히 시원함 !!


빨간 색종이 부분은 하트모양으로 잘라봤다.

검은색과 붉은색의 조화가 멋스럽지 않나요?










이거 진짜 신기함!

바람개비를 만든다는데 왜 이렇게 만들지??

했는데



던져서 날리니까 진짜 예쁘게 떨어짐!!

가을 단풍나무 씨앗 떨어지듯,

뱅글뱅글 돌면서 떨어진다.



야호우! 외치면서

열번은 던진듯 !








로켓!

아저씨 종이접기 특징은

보기보다 다들 잘 작동(?)한다는 거?


이 로켓도 의외로 굉장히 멀리까지 날아간다 ㅋㅋ

가볍게 던질수록 더 오래오래 멀리 슝~~~ 날아감

신기방기










스마트 워칰ㅋㅋㅋㅋ

이것도 진짜 웃겼음






이렇게 뚜껑이 열린다.

근데 동작방법이 완전 수동...은 아니고 반수동?ㅋㅋㅋ


손 대지 않고 열리는 스마트 워치!!!

단지 팔을 휘둘러야 합니둥!











그리고



오늘의 난장판.


See ya!








관련글


2015/08/01 - [후기] - 7월 25일 마리텔 종이접기 / 인디언모자,안경,말하는인형


2015/07/28 - [후기] - 마리텔 김영만아저씨 따라 종이접기 만들기


2015/08/10 - [후기] -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 2차 세트!


2015/07/30 - [정보] - 퍼즐놀이 간단히 만들기 / 할머니를 위한 장난감


2015/07/01 - [식물키우기] - 다육이 예쁘게 옷입히기 / 색자갈 얹어주기


2015/05/27 - [정보] - 양키캔들 터널현상 막는 법 / 알루미늄 호일로 캔들 쉐이드 만들기